성 문학예술
글 수 69
23시간 동안 붙어 떨어질 줄 모르는 정력의 왕 방울뱀.
1.5m의 길이와 27Kg의 음경 무게를 가진 코끼리. 그리고, 단한번 사정에 5억개의 정자를 쏟아내는 사람.
모두가 숫자의 힘을 빌어 섹스 표현의 위력을 나타내는 말들이다. 이처럼 섹스의 지속시간, 남성기의 길이, 섹스 횟수 등을 나타내는 데 숫자를 빼버린다면 "속없는 만두”꼴이 돼 버린다.
문화와 민족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고대 그리스인은 “6”을, 중국인은”8”을,유태민족은 “7”을 완전한 숫자로 신성시 했다.
일반적으로 홀수인 1,3,5,7,9는 양(陽)의 기운인 남성으로,짝수는 음의 기운인 여성으로 생각했다.
특히 홀수 가운데 3과7,9가 만들어내는 21(3*7),27(3*9),63 (7 *9),81(9*9)은 모두가 3의 배수로 창조와 초월적인 힘,보존의 능력을 갖고 있다고 믿었다.
그렇다면 섹스와 관련된 으뜸숫자는 무엇일까?
단연코 “9”다. “9”는 옛부터 마술적인 성적 에너지와 주술적인 힘이 있었다.
“9”는 아라비아 숫자 가운데 가장 큰 수인 동시에 사람의 몸과 마음의 조화를 이루는 최상의 숫자다. 그러기에 고대 이집트인들은 아버지와 어머니,아들을 3개조로 모시는 “구주의 신(Ennead of the Gods)”을 숭상했다.
중국인도 9월9일을 구구절이라 하여 산과 언덕에 올라 장수와 마음을 깨끗이 했다. 중국의 성고전 소녀경에 나타나 있는 아홉가지 섹스 체위인 구법과 ”아홉번은 길게 한번은 짧게”의 남성 골반찌르기법, 구천일심은 이와 무관치 않다.
또한 몸과 팔다리의 조화를 이룸으로써 건강한 성생활을 추구케 하는 여성의 아홉가지 기운과 증후를 구기와 구징(九徵)이라 하는 것도 “9”가 성생활에 중요한 숫자임을 알려준다
힌두교에서는 작은 우주인 사람이 외부(대우주)와 통하는 문이 모두 눈,코,입,귀 등 9개가 있고, 여기에 각각을 지배하는 9개의 지배자와 정신이 따로 있다고 믿었다.
도교에서는 그 가운데서도 생식의 힘을 갖고 있는 여성기와 남성기를 아홉째 문으로 보고 이 문과 문이 만나는 섹스법을 노자는 다음과 같이 아홉가지 법으로 설명했다.
첫째, 용감한 전사가 적을 무찌르듯이 여성의 질안에서 남성기를 좌우,위아래로 휘둘러라.
둘째, 야생말이 등을 굽히고 갑자기 뛰어오르것처럼 날쌔게 빠른 시냇물 흐르듯 페니스를 놀려라.
셋째,파도위에서 갈매기가 싸우듯 남성기를 밀고 집어넣다 뺐다해라.
넷째,절구에 들어 있는 쌀을 참새가 부리로 쪼듯 깊고 얕은 찌름을 반복해라.
다섯째,깊고 얕은 찌름을 산위에 큰 바위 덩어리가 떨어지듯 계속해라.
여섯째,뱀이 긴 겨울을 나기 위해 동면할 때 땅굴을 들어가듯 느리고 천천히 남성기를 속살집안으로 진입시켜라.
일곱째,쥐가 놀라 자기집으로 찾아 들듯이 남성기를 빠르게 밀어 넣어라.
여덟째,교묘히 도망가는 쥐를 매가 낚아채 다리를 끌 듯 약간은 천천히 움직여라.
아홉째,배가 거친 폭풍을 뚫고 나가듯 남성기를 꼿꼿히 세워 깊게 밀어 넣어라.
남성과 여성이 잠자리에서 성공하는 섹스법은 한마디로 말하면 깊고 얕게,빠르고 느리게,곧고 비스듬히 화합의 기교를 사랑의 힘으로 부리는 것이다.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고 아담과 이브를 만드는데 7일이 걸렸다.
고대인들이 만든 아라비아숫자 1부터 9까지의 모든 합 45를 따로 떼어 더하면 9(4+5)가 되는 신비로움이 있다.
이처럼 기독교의 거룩한 수 “7”과 가장 신비롭고 불가사의한 “9”를 곱하면 63이라는 숫자가 나온다.
주역에서 63이라는 숫자는 물의 상징과 불을 상징하는 것이 어울어져 모든 것이 만족하게 이루어졌다는 점괘를 의미한다.
성적으로 63은 남성기인 아래쪽의 불의 기운이 윗쪽의 물을 덥히니 솥안(질)의 물은 불의 힘을 빌어 음식을 삶고 익히니 성의 최고 극치감, 클라이막스에 이른 상태를 의미한다.
따라서 기다리던 님을 만나 원만한 혼사를 이루고 성적 합일을 통해 여자는 순산을 하고 집안은 화목하다.
도교에서는 이같은 완성의 의미로 남과 여의 성체위를 모두 63가지로 나누어 자연의 원리에 따라 각각 성교의 방법을 달리 하도록 권하고 있다.
63가지의 섹스법으로 여성과 사랑을 나누되 남성기를 느리게 움직일 때는 잉어를 올가미로 낚아채 듯 움직이고 빠르게 찌를 때는 새가 바람을 거슬러 올라가듯 치는 것이다.
또한 남성기의 진퇴와 좌우 위 아래의 요동은 여성의 아홉가지 몸의 변화에 따라 간격을 두고 완급을 조절한다.
즉 여자는 콩팥의 기능이 충만하게 되면 속살집(질)이 매끄러워져 페니스를 받아들이는데 문제가없고 뼈에 기운이 차면 상대방을 깨물기 시작한다. 이어 살에 힘이 붙으면 다리로 남자를 휘감으므로 페니스를 깊숙히 찌르는 것이다
이 외에 9와 9의 곱이만든 81은 양수의 완성으로 모든 사랑행위 기본으로 구천일심(九淺一深)과 같이 남성찌르기 횟수의 기본이 되고 있다.
1.5m의 길이와 27Kg의 음경 무게를 가진 코끼리. 그리고, 단한번 사정에 5억개의 정자를 쏟아내는 사람.
모두가 숫자의 힘을 빌어 섹스 표현의 위력을 나타내는 말들이다. 이처럼 섹스의 지속시간, 남성기의 길이, 섹스 횟수 등을 나타내는 데 숫자를 빼버린다면 "속없는 만두”꼴이 돼 버린다.
문화와 민족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고대 그리스인은 “6”을, 중국인은”8”을,유태민족은 “7”을 완전한 숫자로 신성시 했다.
일반적으로 홀수인 1,3,5,7,9는 양(陽)의 기운인 남성으로,짝수는 음의 기운인 여성으로 생각했다.
특히 홀수 가운데 3과7,9가 만들어내는 21(3*7),27(3*9),63 (7 *9),81(9*9)은 모두가 3의 배수로 창조와 초월적인 힘,보존의 능력을 갖고 있다고 믿었다.
그렇다면 섹스와 관련된 으뜸숫자는 무엇일까?
단연코 “9”다. “9”는 옛부터 마술적인 성적 에너지와 주술적인 힘이 있었다.
“9”는 아라비아 숫자 가운데 가장 큰 수인 동시에 사람의 몸과 마음의 조화를 이루는 최상의 숫자다. 그러기에 고대 이집트인들은 아버지와 어머니,아들을 3개조로 모시는 “구주의 신(Ennead of the Gods)”을 숭상했다.
중국인도 9월9일을 구구절이라 하여 산과 언덕에 올라 장수와 마음을 깨끗이 했다. 중국의 성고전 소녀경에 나타나 있는 아홉가지 섹스 체위인 구법과 ”아홉번은 길게 한번은 짧게”의 남성 골반찌르기법, 구천일심은 이와 무관치 않다.
또한 몸과 팔다리의 조화를 이룸으로써 건강한 성생활을 추구케 하는 여성의 아홉가지 기운과 증후를 구기와 구징(九徵)이라 하는 것도 “9”가 성생활에 중요한 숫자임을 알려준다
힌두교에서는 작은 우주인 사람이 외부(대우주)와 통하는 문이 모두 눈,코,입,귀 등 9개가 있고, 여기에 각각을 지배하는 9개의 지배자와 정신이 따로 있다고 믿었다.
도교에서는 그 가운데서도 생식의 힘을 갖고 있는 여성기와 남성기를 아홉째 문으로 보고 이 문과 문이 만나는 섹스법을 노자는 다음과 같이 아홉가지 법으로 설명했다.
첫째, 용감한 전사가 적을 무찌르듯이 여성의 질안에서 남성기를 좌우,위아래로 휘둘러라.
둘째, 야생말이 등을 굽히고 갑자기 뛰어오르것처럼 날쌔게 빠른 시냇물 흐르듯 페니스를 놀려라.
셋째,파도위에서 갈매기가 싸우듯 남성기를 밀고 집어넣다 뺐다해라.
넷째,절구에 들어 있는 쌀을 참새가 부리로 쪼듯 깊고 얕은 찌름을 반복해라.
다섯째,깊고 얕은 찌름을 산위에 큰 바위 덩어리가 떨어지듯 계속해라.
여섯째,뱀이 긴 겨울을 나기 위해 동면할 때 땅굴을 들어가듯 느리고 천천히 남성기를 속살집안으로 진입시켜라.
일곱째,쥐가 놀라 자기집으로 찾아 들듯이 남성기를 빠르게 밀어 넣어라.
여덟째,교묘히 도망가는 쥐를 매가 낚아채 다리를 끌 듯 약간은 천천히 움직여라.
아홉째,배가 거친 폭풍을 뚫고 나가듯 남성기를 꼿꼿히 세워 깊게 밀어 넣어라.
남성과 여성이 잠자리에서 성공하는 섹스법은 한마디로 말하면 깊고 얕게,빠르고 느리게,곧고 비스듬히 화합의 기교를 사랑의 힘으로 부리는 것이다.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고 아담과 이브를 만드는데 7일이 걸렸다.
고대인들이 만든 아라비아숫자 1부터 9까지의 모든 합 45를 따로 떼어 더하면 9(4+5)가 되는 신비로움이 있다.
이처럼 기독교의 거룩한 수 “7”과 가장 신비롭고 불가사의한 “9”를 곱하면 63이라는 숫자가 나온다.
주역에서 63이라는 숫자는 물의 상징과 불을 상징하는 것이 어울어져 모든 것이 만족하게 이루어졌다는 점괘를 의미한다.
성적으로 63은 남성기인 아래쪽의 불의 기운이 윗쪽의 물을 덥히니 솥안(질)의 물은 불의 힘을 빌어 음식을 삶고 익히니 성의 최고 극치감, 클라이막스에 이른 상태를 의미한다.
따라서 기다리던 님을 만나 원만한 혼사를 이루고 성적 합일을 통해 여자는 순산을 하고 집안은 화목하다.
도교에서는 이같은 완성의 의미로 남과 여의 성체위를 모두 63가지로 나누어 자연의 원리에 따라 각각 성교의 방법을 달리 하도록 권하고 있다.
63가지의 섹스법으로 여성과 사랑을 나누되 남성기를 느리게 움직일 때는 잉어를 올가미로 낚아채 듯 움직이고 빠르게 찌를 때는 새가 바람을 거슬러 올라가듯 치는 것이다.
또한 남성기의 진퇴와 좌우 위 아래의 요동은 여성의 아홉가지 몸의 변화에 따라 간격을 두고 완급을 조절한다.
즉 여자는 콩팥의 기능이 충만하게 되면 속살집(질)이 매끄러워져 페니스를 받아들이는데 문제가없고 뼈에 기운이 차면 상대방을 깨물기 시작한다. 이어 살에 힘이 붙으면 다리로 남자를 휘감으므로 페니스를 깊숙히 찌르는 것이다
이 외에 9와 9의 곱이만든 81은 양수의 완성으로 모든 사랑행위 기본으로 구천일심(九淺一深)과 같이 남성찌르기 횟수의 기본이 되고 있다.